c# 캡슐화 예제

캡슐화의 필요성은 코드 (데이터)를 보호하거나 우리 모두가 만드는 경향이있는 어리석은 작은 오류로 인해 우발적 인 손상으로부터 방지하는 것입니다. Object 지향 프로그래밍 데이터는 프로그램 개발에서 중요한 요소로 처리되고 데이터는 작동되는 함수에 밀접하게 압축되어 외부 함수에서 우발적으로 수정되지 않도록 보호합니다. 형식 멤버에 대한 기본 액세스는 비공개이지만 형식 멤버를 선언할 때 의도에 대해 명시적으로 지정하고 기본값에 의존하지 않고 액세스 수정자를 포함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나는 그것이 코드를 읽기 쉽게하고 내 진정한 의도가 무엇인지 다른 개발자에게 명확하게 만든다고 생각합니다. 목록 19-2는 개인 액세스 수정자를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며 개인 액세스 수정자를 사용하는 이유를 보여 준다. 위의 예제에서는 읽기 전용 속성을 구현하는 방법을 살펴보겠습니다. 클래스 ReadDepartment에는 get 접근자만 구현하는 Departname 속성이 있습니다. 설정된 접근자가 나뭇잎입니다. 이 특정 클래스에는 문자열 매개 변수를 허용하는 생성자가 있습니다. ReadDepartmain 클래스의 기본 메서드는 d라는 새 개체를 만듭니다. d 개체의 인스턴스화는 문자열 매개 변수를 사용하는 ReadDepartment의 생성자입니다. 위의 프로그램은 읽기 전용이므로 필드 departname에 값을 설정할 수 없으며 필드에서 데이터 값만 읽거나 가져옵니다. 속성도 쓰기 전용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 작업은 속성 구현에 설정된 접근자만 있으면 됩니다. 캡슐화는 단일 단위 에서 데이터의 래핑으로 정의됩니다. 코드와 코드를 함께 바인딩하는 메커니즘입니다. 다른 방식으로 캡슐화는 이 쉴드 외부의 코드에 의해 데이터에 액세스하지 못하도록 하는 보호 쉴드입니다. 캡슐화는 데이터를 단일 단위로 래핑하는 개념입니다. 데이터 멤버 및 멤버 함수를 클래스라는 단일 단위로 수집합니다. 캡슐화의 목적은 외부에서 데이터의 변경을 방지하기위한 것입니다. 이 데이터는 클래스의 getter 함수에서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NET Framework의 클래스, 구조, 인터페이스 및 메서드에는 저장하거나 사용할 수 있는 개체 유형을 정의하는 형식 매개 변수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제네릭의 가장 일반적인 예는 컬렉션으로, 컬렉션에 저장할 개체의 형식을 지정할 수 있습니다. 캡슐화는 개체의 내부 상태와 동작을 숨기는 개체 지향 원칙으로, 코드의 유지 관리 가 용이합니다. C#에서 액세스 수정자를 사용 하 여 캡슐화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공용 액세스 수정자는 모든 코드에 대한 액세스를 허용하지만 개인 액세스 수정자는 형식의 멤버에만 대한 액세스를 제한합니다. 다른 액세스 수정자는 publicand private 사이의 범위에 대한 액세스를 제한합니다. 형식 멤버에서 액세스 수정자를 사용할 수 있지만 형식에서 사용할 수 있는 액세스 수정자는 공용 및 내부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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