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리풀 예제

기본적으로 메모리 풀을 사용하면 메모리를 자주 할당하고 해제하는 프로그램에서 메모리를 할당하는 데 드는 비용을 피할 수 있습니다. 실행 시작 시 큰 메모리 덩어리를 할당하고 시간적으로 겹치지 않는 다른 할당에 동일한 메모리를 다시 사용하는 것입니다. 사용 가능한 메모리를 추적하고 할당에 해당 메모리를 사용하기 위한 몇 가지 메커니즘이 있어야 합니다. 메모리를 해제하는 대신 메모리를 해제하는 대신 메모리를 다시 사용할 수 있는 것으로 표시합니다. 이 메모리 풀을 기본 데이터 형식에 사용할 수 있습니까? 이 라이브러리에 대해 노출된 모든 기호의 전달 선언은 헤더 에 있습니다. 할당자의 한 조합은 매우 유용합니다. 예를 들어 힙 대신 스택에 완전히 있는 std::vector를 사용하려고 합니다. 간단합니다 : 우리는 std ::배열 또는 C 배열을 사용합니다. 안녕하세요, 메모리 풀에 대한 아주 좋은 기사. 나는 당신의 구현이 매우 우아하고 효과적인 것을 발견했다. 이 문서의 코드를 github 리포지토리에 넣고 몇 가지 테스트 코드가 있는 것이 좋을 것입니다…

정말 고마워요! 간단한 포인터를 반환하면 사용 가능한 인접 메모리가 있을 때만 풀이 증가할 수 있으며 “테두리”의 풀 메모리가 수행되지 않은 경우에만 축소됩니다. 보다 구체적으로 는 malloc 함수가 반환된 모든 포인터를 무효화하기 때문에 풀을 재배치할 수 없습니다. 보시다시피, 나중에는 전자보다 약 20 배 빠릅니다! 원인은 무엇입니까? 시스템 호출 새로운 / 삭제 이전 프로그램의 많은 시간을 보냈다 때문에! 물론, 이것은 극단적 인 예입니다! 어쨌든, 우리는 이전 코드에서 메모리 풀의 가치를 알 수 있습니다! [2] 메모리의 조각을 방지합니다. 그것은 후회, 나는 결론을 증명하기 위해 간단하고 좋은 예가되지 않았습니다. 나는 어떤 책과 이론에서 결론에 도달! 메모리 풀은 프로그램이 시스템 호출 malloc/free 또는 새/삭제를 자주 사용하여 메모리를 사용할 때 유용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메모리 블록은 k_mem_pool_malloc()를 사용하여 malloc()과 같은 의미 체계로 할당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할당은 k_free()를 통해 해제되어야 합니다. 메모리 풀을 사용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간단한 예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웹 서버 Nginx와 같은 일부 시스템은 메모리 풀이라는 용어를 사용하여 나중에 한 번에 모두 할당할 수 있는 가변 크기 할당 그룹을 참조합니다. 이를 영역이라고도 합니다. 영역 기반 메모리 관리를 참조하십시오.

이제 흥미로운 부분, 메모리 풀처럼 우리의 힙에서 그 네 가지 핵심 기능을 구현하는 방법. 의 코드로 바로 가자! 우선 할당 함수를 작성합니다. 할당 함수는 필요한 메모리를 할당할 수 있을 만큼 큰 블록을 찾아야 합니다. 발견되면 이웃 블록을 업데이트하여 newcome을 가리키고 사용자 데이터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항목 배열에 대한 포인터를 반환합니다. 이것은 경기장 자체에 의해 사용된다 / / 자체. 초기화 하는 동안 free_list를 업데이트 하는 데 사용 됩니다 // 또는 현재 경기장 이 가득 차있을 때 새 경기장을 만들 때. minipool_item *get_storage() const { 반환 storage.get(); } 그거에요. 어려운 부분이 완료됩니다. 이제 여러 풀을 처리하려고 하므로 이 모든 정보를 저장할 XML 파일을 가질 수 있습니다. 즉, 관리자 클래스와 일부 XML 구문 분석이 필요합니다. XML을 구문 분석하기 위해 TinyXML이라는 작은 오픈 소스 파서를 사용했습니다.

압축 된 파일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현재 투기장에 오브젝트를 할당합니다. 템플릿 T *alloc (Args & … args) { (free_list == nullptr) { // 현재 경기장이 가득 차면 새 아레나를 만듭니다.

Geplaatst in Geen categorie